채용공고

2019 학년도 2 학기 남부대학교 강사 초빙 공고(2차)


채용대상 : 강사

접수기간 : 2019-07-15 14:00 ~ 19-07-16 18:00

발표기간 : 19-07-19 09:00 ~ 19-07-31 18:00


관련첨부 파일

1_1_강사 지원 서류 총괄표
1_1_강사 지원 서류 총괄표.hwp
2_1_임용지원서
2_1_임용지원서.hwp
3_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3_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hwp
4_1_세부강의계획서
4_1_세부강의계획서.hwp
5_1_세부강의계획서_예시
5_1_세부강의계획서_예시.hwp
0_1_2019학년도 2학기 가앗 초빙 공고(2차)
0_1_2019학년도 2학기 강사 초빙 공고(2차).pdf

1. 초빙분야 : 학부, 대학원 전공 및 교양교과목 강사


2. 모집인원 : ○○명 [별첨 1] 참조


3. 지원자격 : [대학교원자격기준등에관한규] 제2조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한자


4. 제출서류 및 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방문/우편 접수를 받지 않음)

가. 제출 서류 목록

① 강사 제출 서류 총괄표

② 세부강의계획서

③ 최종학력증명서

④ 강의 및 실무 경력 증명서

⑤ 연구실적물(최대 2건), [별첨 2] 참조

- 학술지 논문: 표지, 목차, 논문 첫페이지(저자, 제목이 기재된 페이지)

- 저서: 표지, 목차

- 전시 및 작품: 관련 브러슈어, 상장

- 지식재산권: 출원 등록증


나. 제출 서류는 PDF 또는 JPGE 파일로 업로드

- 파일명: “학부/대학원_교과목명_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다. 지원 교과목당 각각의 파일을 생성하여 업로드 해야 함.


5. 전형일정

가. 공고기간 :2019. 7. 23.(화) 14:00 ~ 2019. 7. 24.(수) 18:00까지

나. 접수기간: 2019. 7. 24.(수) 09:00 ~ 18:00까지

다. 서류심사 결과 발표: 2019. 7. 26.(금)

라. 심사기준: [별첨 3] 참조


6. 지원 제한 사항

가. 사회적으로 또는 강의기간 중 대학 내에서 중대한 물의를 일으킨 경우(범죄 포함)

나. 최종학력이 학사이하인 자

다. 만65세 이상인 자


7. 유의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다.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라. 해당 전공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초빙 교과목 리스트 중 *표시된 교과목은 「고등교육법 제14조의2 제1항」에 따른 1년 미만 임용 대상 교과목임


8. 기타 문의

가. 학부 교과목 관련 문의 : 062-970-0043(담당자 : 최혜민)

나. 대학원 교과목 관련 문의: 062-970-0071(담당자 : 이병현)

다. 제출서류 관련 문의: 062-970-0037(담당자 : 조기완)


분야 및 모집인원

모집분야 모집구분 분류 기타분류 개설학년/학점/시수 세부자격 모집인원 지원
인문사회 영어2 학부 교필 3학점/3시수 영어2는 영어1을 심화?확장시켜 주제별 예문을 바탕으로 기본적 인 생활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교과이다. 문답식 교수 학습을 통 해 필수 어휘, 회화 능력 향상을 위한 기본 문법, 발음 규칙, 주제 별 필수 표현을 익혀 의사소통역 량을 증진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0명
예체능 경호무도2 학부 전선 1학년/1학점/2시수 학생 개개인의 전공별로 기술의 기본동작과 원리를 이해하며 예 (禮)를 준수하고 정의감 함양과 인내심을 기르며 어떠한 상황에 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는 침착성 과 전문체력의 육성으로 기술연 마 및 기초지식 등을 종합적으로 다룬다. 0명
예체능 마샬아츠2 학부 전선 3학년/2학점/3시수 마살아츠 트릭킹 기술을 배우고 원리를 체득함으로써 무도지도자 로서 역량을 갖추고 나아가 무도 시범과 공연 분야에 전공을 적용 하고 진로를 개척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0명
자연과학 수학과문화 학부 교선 3학점/3시수 수학과문화는 객관성을 바탕으로 하되 다루려는 내용과 범위에 따라 수학 기준을 달리 할 수 있는 시각을 키우기 위한 교과이다. 다양하게 여러 가지 분야에 접목된 수학의 역할을 이해하고 어떻게 수학이 철학과 예술과 하나의 문화로서 자리 매김해 가는 지를 학습하고 이를 통해 통합적 사고 역량을 증진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