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2021학년도 2학기 남부대학교 2차 강사 초빙 공고


채용대상 : 강사

접수기간 : 2021-07-09 14:00 ~ 21-07-15 16:00

발표기간 : 21-07-22 15:00 ~ 21-07-30 18:00


관련첨부 파일

별첨1_2021학년도 2학기 2차 초빙 교과목 리스트
별첨1_2021학년도 2학기 2차 초빙 교과목 리스트.pdf
별첨2_연구실적사항 입력구분
별첨2_연구실적사항 입력구분.pdf
별첨3_강사 신규채용 심사기준 및 방법
별첨3_강사 신규채용 심사기준 및 방법.pdf
서식1_2021학년도 2학기 강사 제출 서류 총괄표
서식1_2021학년도 2학기 강사 제출 서류 총괄표.hwp
서식 2_수업계획서 및 예시
서식 2_수업계획서 및 예시.hwp

2021학년도 2학기 남부대학교 2차 강사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 학부 교과목 강사


2. 모집인원 : ○○[별첨 1] 참조

 

3. 지원자격 : 대학교원자격기준등에관한규정2조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한자

 

4. 제출서류 및 방법 : 채용관리시스템을 통한 접수(방문/우편 접수를 받지 않음)

 - 채용관리시스템: http://nbhw.nambu.ac.kr/recruit/cmd.do

  가. 제출 서류 목록

    ① 강사제출서류총괄표

    ② 수업계획서

    ③ 최종학력증명서

    ④ 강의및실무경력증명서

    ⑤ 연구실적물(최대 2), [별첨 2] 참조

       - 학술지 논문: 표지, 목차, 논문 첫페이지(저자, 제목이 기재된 페이지)

       - 저서: 표지, 목차

       - 전시 및 작품: 관련 브러슈어, 상장

       - 지식재산권: 출원 등록증

    ⑥ 교육이론 영역(*표시된 교과목 지원자에 한함)

       - 박사학위자로서 세부 전공이 교육과정분야와 일치

       - 박사학위 논문 표지 제출 

  나. 제출 서류는 스캔(PDF, JPGE 등 파일)하여 압축파일로 업로드

       - 파일명: “학부-교과목명-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다. 지원 교과목당 각각의 파일을 생성하여 업로드해야 함

 

5. 전형일정

 가. 지원기간: 2021. 7. 9.() 14:00 ~ 7. 15.() 16:00까지

 나. 서류접수 마감: 2021. 7. 15.() 16:00까지

 다. 서류심사 결과 발표: 2021. 7. 22.() 15:00 (채용관리시스템 홈페이지 발표)

 라. 심사기준: [별첨 3] 참조

6. 지원 제한 사항

 가.국가공무원법69조제1항 및 사립학교법56조제1항에 해당된 자

 나. 65세 이상인 자

 다. 최종학력이 학사이하인 자

 라. 재임용 요건이 미충족하여 면직된 시점부터 2개 학기 지원 제한

7. 유의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다.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라. 해당 전공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초빙 교과목 리스트 중 조건이 필요한 교과목에 대한 명시

    - *표시된 교과목은 교육이론 관련 조건이 필요한 교과목임

 

8. 교과목 관련 문의: 062-970-0042(담당자 : 오미영)

 

 

붙임 1. [별첨 1] 2021학년도 2학기 2차 초빙 교과목 리스트 1.

      2. [별첨 2] 연구실적사항 입력구분 1.

      3. [별첨 3] 강사 신규채용 심사기준 및 방법 1.

      4. [서식 1] 강사 제출 서류 총괄표 1.

      5. [서식 2] 수업계획서 및 수업계획서 예시 1.


분야 및 모집인원

모집분야 모집구분 분류 기타분류 개설학년/학점/시수 세부자격 모집인원 지원
인문사회 교육과정* 학부 교직 3/2/2 교육과정 실행을 위한 내용과 활동의 계획, 과정, 결과 측면의 기본적인 개념과 이론을 이해하고, 국가?지역?학교 수준의 교육과정을 올바로 해석하고 운영할 수 있다 1명
인문사회 한국사의이해 학부 교선 1/3/3 한국사의이해는 한국 역사의 흐름에 따라 변화, 형성된 한국인의 정체성을 이해하고 개인의 삶을 역사 속에서 되돌아 볼 수 있는 교과이다. 한국사의 전개 과정과 한국인을 형성하여 온 다양한 집단의 존재를 살펴봄으로써 한국인의 삶을 이해하고 공동체 역량을 함양하는 데 목적이 있다 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