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2022학년도 1학기 남부대학교 2차 강사 초빙 공고


채용대상 : 강사

접수기간 : 2022-01-07 14:00 ~ 22-01-12 18:00

발표기간 : 22-01-17 15:00 ~ 22-01-28 18:00


관련첨부 파일

[별첨 1] 2022학년도 1학기 2차 초빙 교과목 리스트
별첨1 2022학년도 1학기 2차 초빙 교과목 리스트.pdf
[별첨 2] 연구실적사항 입력구분
별첨2 연구실적사항 입력구분.pdf
[별첨 3] 강사 신규채용 심사기준 및 방법
별첨3 강사 신규채용 심사기준 및 방법(2차).pdf
[서식 1] 강사 제출 서류 총괄표
서식 1 2022학년도 1학기 강사 제출 서류 총괄표.hwp
[서식 2] 수업계획서 및 수업계획서 예시
서식 2 수업계획서 및 예시.hwp

2022학년도 2학기 남부대학교 2차 강사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 학부 및 대학원 교과목 강사

 

2. 모집인원 : [별첨 1] 참조

 

3. 지원자격 : 대학교원자격기준등에관한규정2조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한자

 

4. 제출서류 및 방법 : 채용관리시스템을 통한 접수(방문/우편 접수를 받지 않음)

  - 채용관리시스템: http://nbhw.nambu.ac.kr/recruit/cmd.do

    가. 제출 서류 목록

      ① 강사제출서류총괄표

      수업계획서

      학사학력증명서 및 최종학력증명서 각 1.

      강의 및 실무경력증명서 1.

      연구실적물(최대 2), [별첨 2] 참조

        - 학술지 논문: 표지, 목차, 논문 첫페이지(저자, 제목이 기재된 페이지)

        - 저서: 표지, 목차

        - 전시 및 작품: 관련 브러슈어, 상장

        - 지식재산권: 출원 등록증

    나. 제출 서류는 스캔(PDF, JPGE 등 파일)하여 압축파일로 업로드

      - 파일명: “학부-교과목명-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다. 지원 교과목당 각각의 파일을 생성하여 업로드해야 함

 

5. 전형일정

  가. 지원기간: 2022. 1. 7.(금) 14:00 ~ 1. 12.() 18:00까지

  나. 서류접수 마감: 2022. 1. 12.() 18:00까지

  다. 서류심사 결과 발표: 2022. 1. 17.() 15:00 (채용관리시스템 홈페이지 발표)

  라. 심사기준: [별첨 3] 참조

 

6. 지원 제한 사항

  가.국가공무원법69조제1항 및 사립학교법56조제1항에 해당된 자

  나. 65세 이상인 자

  다. 최종학력이 학사이하인 자

  라. 재임용 요건이 미충족하여 면직된 시점부터 2개 학기 지원 제한


7. 유의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다.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라. 해당 전공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8. 기타 문의

  가. 학부 교과목 관련 문의 : 062-970-0042(담당자 : 오미영)

  나. 대학원 교과목 관련 문의: 062-970-0071(담당자 : 손예진)

  

붙임 1. [별첨 1] 2022학년도 1학기 2차 초빙 교과목 리스트 1.

      2. [별첨 2] 연구실적사항 입력구분 1.

      3. [별첨 3] 강사 신규채용 심사기준 및 방법 1.

      4. [서식 1] 강사 제출 서류 총괄표 1.

      5. [서식 2] 수업계획서 및 수업계획서 예시 1.


분야 및 모집인원

모집분야 모집구분 분류 기타분류 개설학년/학점/시수 세부자격 모집인원 지원
공학 베어링공학특론 대학원 전공 1/3/3 기계를 구성하는 요소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회전축 받침 역할을 하는 각종베어링에 대한 형상, 재료, 제조 및 수명, 마찰, 윤활과 산업분야 활용에 대한 전반적인 문제를 다루고 특히 초고속, 초정밀베어링 연구와 관련된 최신기술과 이론을 다룬다 1명
인문사회 창의적사고와코딩 학부 교필 2/3/6 컴퓨팅적 사고력을 바탕으로 정보화 시대에 효과적인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과이다. 컴퓨터가 정보를 처리하는 과정, 즉 절차적으로 사고하는 것을 문제해결과정에 적용하여 컴퓨팅 시스템을 이해하고 문제해결 알고리즘을 익혀 정보처리역량을 증진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3명
인문사회 컴퓨터의이해 학부 교선 1/3/3 컴퓨터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더불어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교과이다. 컴퓨터의 역사, 발전, 활용분야, 필요성, 운영체제 활용 등을 학습하여 정보처리 역량을 증진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1명
공학 전기관계법규실무 학부 전선 3/3/3 전기설비기술기준, 전기사업법, 전기공사업, 전기용품 안전관리법, 전력기술관리법 등의 기본 법규에 대해 학습한다 1명
공학 에너지와환경 학부 연전 2/3/3 에너지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 규명,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 검토, 에너지자원의 순환이용과 대체 에너지의 개발 및 이용에 있어서 실제 현장에서 환경적인 지식 기반위에서, 발전을 유도할 수 있는 전문가, 과학적인 창의와 사고를 바탕으로 바른 인격과 지성을 갖춘 에너지분야의 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전문가 양성을 교육목표로 한다. 1명
공학 전자기계 학부 전선 4/3/4 기계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기술로 사람과 기계 사이에 설계된 제어회로에 의하여 기계를 제어하는데 필요한 전기제어회로, 공유압제어, PLC제어 등 제어회로를 공부하여 각 산업분야에서 자동화?생력화에 활용하고 운전?보수 및 현장 엔지니어링, 기계, 전기, 제어계측, 메커트로닉스분야에 활용 응용할 수 있도록 한다 1명
인문사회 다문화사회의이해 학부 교선 1/3/3 다문화사회의이해는 다문화주의에 관련한 문제를 학문적 접근을 통해 이해하기 위한 교과이다. 다문화 사회에 대한 전문적인 소양과 지식을 갖추고 다문화사회의 개념, 정의, 다문화복지제도 등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사회 통합에 대한 이해 능력을 길러 공동체 역량을 증진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1명
인문사회 사회학의이해 학부 전선 1/3/3 사회학의이해는 급변하는 현대사회의 이해를 위한 기초개념과 인간사회의 모습 등을 이해하기 위한 교과이다.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나타나는 사회제도, 문화, 조직, 집단생활 등에 대한 다차원적인 측면에서 사회현상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통합적 사고 역량을 증진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1명